> 국민연금 소식 > 공지사항
국민연금공단, 3년 연속 서비스 품질 최고등급 달성!
22-04-22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url복사





 


국민연금공단이 기획재정부 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3년 연속 최고등급인 ‘우수’ 등급을 달성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박정배 국민연금 이사장 직무대행은

“앞으로도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국민 중심의 혁신으로

‘국민이 행복한 국민 모두의 연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는데요.

국민 모두 만족하는 서비스 품질 제공을 위해

국민연금공단이 계속해서 노력하겠습니다.


#공공기관서비스만족조사#고객만족도조사#서비스품질평가#국민연금#국민연금공단
콘텐츠 품질 향상을 위해
이해도와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현재 콘텐츠의 내용과 설명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불만족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콘텐츠가 얼마나 이해되십니까?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불만족
| 콘텐츠에 대한 자유로운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400 byte